디스클로저데이 보고 완전 호감됨.. 챌린저스 재개봉 했을때 시간 안 맞아서 못 봤는데 후회된다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개인적으로 사카모토 유지는 서늘한 걸 잘쓴다고 생각
- 20:32
- 조회 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 장면 큰 화면으로 보고 싶어 (드라마 ㅅㅍ)
- 20:32
- 조회 13
- 잡담
-
- 나 일영 특유의 그 감성때문에 계속 실패하다가 이번엔 아예 볼 생각도 안했는데 스포 오히려 좋아임ㅋㅋㅋ
- 20:29
- 조회 23
- 잡담
-
- 빵티플 쿠폰부터 취켓 하다가 든 생각인데 이거 쿠폰 취소가 나올 수가 있어?
- 20:26
- 조회 46
- 잡담
-
- 수요일에 슈퍼걸 돌비 영혼+짝사랑 세계 조조 너무 좀 그래?
- 20:26
- 조회 18
- 잡담
-
- 좀 당황스럽군... 왜... 왜그러는거야 너희들 (자표미안)
- 20:21
- 조회 16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포디 대관 응원상영 신청한 덬 있어?
- 20:17
- 조회 11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첨봣을땐 안 사려햇는데 결국주문햇다 메박키링 ㅋㅋ
- 20:16
- 조회 11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회차 좀 알려줄덬!
- 20:14
- 조회 85
- 잡담
-
- 헤일메리) 남돌비는 화욜로 마지막인거겠지?
- 20:09
- 조회 4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는 파수꾼의아이가 사이비라고 조금도 생각하지 않아!!
- 20:05
- 조회 11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다마고치 하는 덬들 질문 !!!
- 19:59
- 조회 8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덬들아 나 진짜 용아맥 f랑 g 격렬할 고민중인데 골라줄 사람 ㅜㅜ
- 19:57
- 조회 96
- 잡담
-
- 영화 홍보할 때 대충 sns에다가 정보 올리면 사람들 알아서 찾아갈거란 말은 너무 웃기다
- 19:57
- 조회 176
- 잡담
-
- 빵티플 쿠폰 받기 취켓은 무한 새고 해야해??
- 19:57
- 조회 77
- 잡담
-
- 오티북 2개 더 채우면 끝인데 오티북 사기엔... 좀 그래서 속지만 사려고 했는데
- 19:52
- 조회 89
- 잡담
-
- 내일 부천영화제 개막식 티켓팅 오픈이다
- 19:49
- 조회 5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모두 빔프로젝터 사세오
- 19:47
- 조회 257
- 잡담
-
- 상암 디바 진짜 너무하네
- 19:46
- 조회 148
- 잡담
-
- 레위기 재밌을거같아??
- 19:45
- 조회 1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