즌2 1화 겁나 어두운거 티비로는 잘 보임 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항상 얼굴 가리고 다녔어서 표정관리 못하는 사람
- 20:38
- 조회 10
- 잡담
-
- 케이팝데몬헌터즈 사자보이즈 가수성우들 이제서야 방송 나오는 거 ㄱㅇㄱ
- 20:36
- 조회 20
- 잡담
-
- 마이클) 롯시 응원봉 낼부터 수령 가능맞지??
- 20:36
- 조회 9
- 잡담
-
- 디클 실관을 영원히 고민하는 사람
- 20:35
- 조회 2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울 애기 표정 다양한 것 좀 보소
- 20:34
- 조회 45
- 잡담
-
- 마이클) ㅇㅇㅎ 자파 졸귀
- 20:33
- 조회 16
- 잡담
-
- 개인적으로 사카모토 유지는 서늘한 걸 잘쓴다고 생각
- 20:32
- 조회 2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 장면 큰 화면으로 보고 싶어 (드라마 ㅅㅍ)
- 20:32
- 조회 59
- 잡담
-
- 나 일영 특유의 그 감성때문에 계속 실패하다가 이번엔 아예 볼 생각도 안했는데 스포 오히려 좋아임ㅋㅋㅋ
- 20:29
- 조회 34
- 잡담
-
- 빵티플 쿠폰부터 취켓 하다가 든 생각인데 이거 쿠폰 취소가 나올 수가 있어?
- 20:26
- 조회 66
- 잡담
-
- 수요일에 슈퍼걸 돌비 영혼+짝사랑 세계 조조 너무 좀 그래?
- 20:26
- 조회 22
- 잡담
-
- 좀 당황스럽군... 왜... 왜그러는거야 너희들 (자표미안)
- 20:21
- 조회 20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포디 대관 응원상영 신청한 덬 있어?
- 20:17
- 조회 13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첨봣을땐 안 사려햇는데 결국주문햇다 메박키링 ㅋㅋ
- 20:16
- 조회 13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회차 좀 알려줄덬!
- 20:14
- 조회 94
- 잡담
-
- 헤일메리) 남돌비는 화욜로 마지막인거겠지?
- 20:09
- 조회 4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는 파수꾼의아이가 사이비라고 조금도 생각하지 않아!!
- 20:05
- 조회 12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다마고치 하는 덬들 질문 !!!
- 19:59
- 조회 9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덬들아 나 진짜 용아맥 f랑 g 격렬할 고민중인데 골라줄 사람 ㅜㅜ
- 19:57
- 조회 101
- 잡담
-
- 영화 홍보할 때 대충 sns에다가 정보 올리면 사람들 알아서 찾아갈거란 말은 너무 웃기다
- 19:57
- 조회 1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