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사카모토 유지는 서늘한 걸 잘쓴다고 생각 https://theqoo.net/movie/425351704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25 오히려 로맨스는 그냥 그렇고 일드도 우리들의 교과서랑 그래도 살아간다 제일 좋아했다 요샌 영화 작업도 많이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