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그냥 통신사 할인 받으려구요 2. 아 좀 있으면 오티티 들어올거 같아서 그냥 그거 기다리기로 했어여 ㅠㅠㅠㅠㅠ 영화관으로 오시면 큰화면에 빠방한 사운드 있숴요 열심히 홍보해도 안 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