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는 무조건 일반관만 돼서 딱히 특수관 아닌데 리클이라거나 그런 데면 안먹힌다고 본거 같은데.. 씨집은 뭔가 상영시간마다 가격 다 다르지 않어? 조조는 또 안될거고 그럼 얼마가 할인되는 개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