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덬들이 챙겨보는 작은 영화는 귀찮아하세요.... ㅠ 현실이 그래 그냥 기다렸다 오티티로 보지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는 시간대 보고 대충 해도 좋은 자리 잡을 줄 알았어
- 22:22
- 조회 4
- 잡담
-
- 수요일날 받을게 넘 많아서 일단 롯시 누른다
- 22:22
- 조회 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 짤 애기 너무 귀여움ㅠㅠㅠㅠ
- 22:21
- 조회 2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씨지비 진짜 표독하게 머리 굴린 게 수목은 조크크 금은 심크크 준 거
- 22:20
- 조회 30
- 잡담
-
- 메박 남양주는 특전 자주 빠져?
- 22:20
- 조회 12
- 잡담
-
- 비포선라이즈) 첫눈인데 겁나 재밌다...
- 22:19
- 조회 1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난 애초에 이 시간에도 영화관을 연다는걸 처음 알았어
- 22:18
- 조회 5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롯시 관은 안줘도 포스터를 줘서 고마움
- 22:16
- 조회 38
- 잡담
-
- 상암 디바 닫을건가 왜 안 열어
- 22:15
- 조회 3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금욜 심크크들아 이거 실화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10
- 조회 172
- 잡담
-
- 내일 토이스토리 조조에 안걸렸네
- 22:09
- 조회 78
- 잡담
-
- 토이스토리) 토이스토리 4 뭔가 나를 혼자 키우신 홀아버지가 재혼하는 느낌이야
- 22:08
- 조회 32
- 잡담
-
- 눈동자 후기
- 22:06
- 조회 142
- 후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 성질급해서 사실 105부터 봄
- 22:05
- 조회 8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 너무 웃곀ㅋㅋㅋㅋ
- 22:05
- 조회 130
- 잡담
-
- 와일드씽 냥만춘ver이 어떤 시그널이었으면 좋겠다
- 22:04
- 조회 9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 개봉날 그로구 볼말 하고 물어봤을때도 그로구 말벌아저씨들이 겁나 달려와서 보라고 했는데
- 22:03
- 조회 153
- 잡담
-
- 아빠가 댕패릭! 하니까 꺆하고 놀라는 애기
- 22:03
- 조회 73
- 잡담
-
- 메박에서 볼 영화 좀 추천해줄래 ㅠㅠ
- 22:00
- 조회 6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딘질머리 제법 웃김
- 21:59
- 조회 18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