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도 안봤을때임 이방도 몰라서 일톡가서
만달로리안 재밌당 이러고 글 씀 105부터 봐도 내용이해가 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본 뒤에 다시 101부터 정주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도 안봤을때임 이방도 몰라서 일톡가서
만달로리안 재밌당 이러고 글 씀 105부터 봐도 내용이해가 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본 뒤에 다시 101부터 정주행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