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맨날 시간표 안열려서 원정가거나 나중에 취켓해야되지만 이런방식이면 업자잡는게 그나마 유의미하지 씨집은 오히려 업자친화인데ㅋㅋ
잡담 난 진짜 롯시정도만 했어도 불만없음
10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우리동네 맨날 시간표 안열려서 원정가거나 나중에 취켓해야되지만 이런방식이면 업자잡는게 그나마 유의미하지 씨집은 오히려 업자친화인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