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라고 발버둥 친거 아니까 맘아픔...ㅜㅜ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망할놈아 망하지마
잡담 메박 개씹덕 일본영화 자꾸 들여와서 빡쳤었는데
223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살라고 발버둥 친거 아니까 맘아픔...ㅜㅜ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망할놈아 망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