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박 인수할만한데 마땅한데가 안떠오르네 https://theqoo.net/movie/4253023474 무명의 더쿠 | 13:47 | 조회 수 146 롯시 씨집은 메박 무리하게 인수하다가 거기까지 더 안좋아질까봐 안될거같고신세계가 스필 백화점 있어서 괜찮아보이긴한데 메박 부채가 워낙커서 거기도 힘들어질수 있고삼성은 사이 안좋다그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