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멧 안벗는 이유중에서 전통적인 계율 지키는것도 있는데, 고아들 데려와서 이루어진 집단이라 생김새 가지고 차별 안하려고 헬멧 다같이 쓰고있다는? 이런거 어디서 해석 봤던거같은데 ㄹㅇ낭만있고 멋있어서 좋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