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leadaal/status/2068622166502105261?s=20
저번주에 한국이랑 멕시코 축구할때 본 덬들 있니?
멕시코 선수가 골 넣고 세레머니로 팔을 긁는? 듯한 모션 하길래 어? 저거 에리디언식 인사인데?? 한거 나뿐이냐 ㅋㅋㅋㅋㅋㅋ
조용히 혼자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나만 그 생각한게 아닌거같아서 웃겨서 트윗 가져와봄 ㅋㅋㅋㅋ
감독님도 저 트윗에 인용했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leadaal/status/2068622166502105261?s=20
저번주에 한국이랑 멕시코 축구할때 본 덬들 있니?
멕시코 선수가 골 넣고 세레머니로 팔을 긁는? 듯한 모션 하길래 어? 저거 에리디언식 인사인데?? 한거 나뿐이냐 ㅋㅋㅋㅋㅋㅋ
조용히 혼자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나만 그 생각한게 아닌거같아서 웃겨서 트윗 가져와봄 ㅋㅋㅋㅋ
감독님도 저 트윗에 인용했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