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부계 때문이다
승급포인트 때문이다
신규 유입하려고 하는거다
공짜 특전 주기싫어서다
등등 있지만
이 타이밍에 저따위로 바꿔 버리는 싸가지는 메박 망해서인거 맞는거같고
솔직히 이럴거면 씨집살이 처럼 이벤트를 하면 이해라도 하겠는데
남이 망해가니까 이건 상도덕에 어긋나서 못할거고 걍 재수없음
지들이 언제까지나 잘나갈줄 아나봄. 영덬이지만 매해 관객수 줄어드는거 우리보다 지들이 더 잘알텐데
뭐 부계 때문이다
승급포인트 때문이다
신규 유입하려고 하는거다
공짜 특전 주기싫어서다
등등 있지만
이 타이밍에 저따위로 바꿔 버리는 싸가지는 메박 망해서인거 맞는거같고
솔직히 이럴거면 씨집살이 처럼 이벤트를 하면 이해라도 하겠는데
남이 망해가니까 이건 상도덕에 어긋나서 못할거고 걍 재수없음
지들이 언제까지나 잘나갈줄 아나봄. 영덬이지만 매해 관객수 줄어드는거 우리보다 지들이 더 잘알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