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발전이없냐업계최고고 리드해야하면서 퇴보느낌이네 아카데미 한번. 만족했나 어디로 눈돌린거임 이제 국내버리고 해외시장노리나 퍼주냐가 문제가 아니라 행보가 아둔함 노저어도 모자란데 위에서 압박주나 왜저러는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