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나 저러나 다 지들 돈 아닌데 진상처리하기 힘들면 안그래도 배급사보다 지들 파워가 더 쎄면서
걍 없애버리면 되지 그건 또 싫어가지고 저러고 있다는게 짜치는 포인트임
쌩돈 벌고 싶고 보관하기도 귀찮고 진상 상대 하기도 더 싫으면 걍 특전 없애는것도 방법이잖아
이러나 저러나 다 지들 돈 아닌데 진상처리하기 힘들면 안그래도 배급사보다 지들 파워가 더 쎄면서
걍 없애버리면 되지 그건 또 싫어가지고 저러고 있다는게 짜치는 포인트임
쌩돈 벌고 싶고 보관하기도 귀찮고 진상 상대 하기도 더 싫으면 걍 특전 없애는것도 방법이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