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바나 또 봐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토이스토리5) 스엑포랑 삼티 2피하고싶은데 2피 안되겠네ㅠㅠ
- 12:34
- 조회 8
- 잡담
-
- 근데 영방평 보고 실망했다 보고 좋아진 케이스랑 반대 케이스 둘다 있어서
- 12:32
- 조회 45
- 잡담
-
- 근데진짜 어제까지는 어떻게든 다시 돌아와주거나 완화해주면 하고 간절했는데 하루 직접겪어보니까
- 12:31
- 조회 4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자고 일어났더니 아빠 없어서 소리지르며 울다가 슬픈 표정을 하고선 밖으로 나온 그로구
- 12:31
- 조회 79
- 잡담
-
- 씨집 그냥 업자끌어안고 죽든가 싶어짐
- 12:30
- 조회 33
- 잡담
-
- 스쿠 궁금한거
- 12:30
- 조회 44
- 잡담
-
- 넷플릭스 남편들 좀 보다가 포기
- 12:30
- 조회 36
- 잡담
-
- 아니 슈퍼맨때는 리뉴얼지랄해서 삼일날리게 해놓고 슈퍼걸때도 개같은 거 적용하네 씨지비가 디씨 싫어하나ㅠㅠ
- 12:28
- 조회 39
- 잡담
-
- 근데 ㄹㅇ 씨집 리뉴얼하느라 죽쒔을때 메박은 씨집살이 끝 이렇게 개유쾌하게 어그로끌고 끝났는데
- 12:27
- 조회 97
- 잡담
-
- 진짜 영화관들 재수없어 영화 없으면 지들이 걸거있냐고
- 12:27
- 조회 42
- 잡담
-
- 마티 슈프림 관 언제 더 얼어주나ㅜㅠ
- 12:27
- 조회 13
- 잡담
-
- 호프 돌비서 볼거야
- 12:27
- 조회 12
- 잡담
-
- 갑자기 생각난건데 메박pc로 예매하면 카톡으로 예매알림오는데 그거 당일 상영1시간에 카톡 재알림 옴ㅋㅋㅋㅋ
- 12:26
- 조회 2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영화 본 우리엄마의 소감...
- 12:26
- 조회 86
- 잡담
-
- 쿠폰쓰는애들이야말로 ㄹㅇ 코어..그자체 아니냐고
- 12:26
- 조회 67
- 잡담
-
- 새삼 대형 프차중엔 메박이 영화관 다운 영화관인걸 깨달음 ㅠㅠ
- 12:24
- 조회 62
- 잡담
-
- 호프는 걍 내 돈으로 본다 생각해야겠다
- 12:23
- 조회 114
- 잡담
-
- 스쿠 예매한 날 기준으로 주1회라는데
- 12:22
- 조회 95
- 잡담
-
- 씨집 행태보면 주변 생각안하고 지만 지독하게 연민해서 생각하는
- 12:22
- 조회 49
- 잡담
-
- 스쿠보다 사용수량 적은 서쿠
- 12:21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