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승급포문제면....걍 ㄹㅇ 영화당 한번 허면 안되나? 스쿠 서쿠?
무명의 더쿠
|
11:06 |
조회 수 140
스쿠 솔직히 대형 대작 들만 n번하고 보통 한번씩 하니까 큰 의미도 없구...서쿠는 심지어 승급포랑 상관없잖아...제발..시발......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화당 한번으로 고쳐봐 제발
스쿠 솔직히 대형 대작 들만 n번하고 보통 한번씩 하니까 큰 의미도 없구...서쿠는 심지어 승급포랑 상관없잖아...제발..시발......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화당 한번으로 고쳐봐 제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