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현이들 생각 매커니즘이랑 비슷해서 소름끼친다....옆에 누가 죽어가네? 그럼 내가 1황인김에 온갖 갑질 처 씨부려야지업계생각 1도 없음 ㅇㅇ... 서버 유지비 저렴해지면 그걸로 땡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