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 관에서 집중해서 볼수있다는게 진짜 좋아서 영화관 가는것만으로도 좋았는데 이렇게 줄이니 그 전만큼 가지도 못하고 이것저것 찍먹해보는것도 어려워져서 슬퍼.. 이젠 난 뭘로 힐링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