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내가 지금 심각하게 고려중ㅇㅇ
귀찮아서 부계고 뭐고 안굴리는데 가족꺼 받아둘까 이생각하고 있음
솔직히 예매취소시 쿠폰 사라지는건 괜찮아 근데 주 1회는 뭔 헛소리냐고 모든 영화 프로모 일정이나 상영 일정이나 미리 열어주는 것도 아니면서
귀찮아서 부계고 뭐고 안굴리는데 가족꺼 받아둘까 이생각하고 있음
솔직히 예매취소시 쿠폰 사라지는건 괜찮아 근데 주 1회는 뭔 헛소리냐고 모든 영화 프로모 일정이나 상영 일정이나 미리 열어주는 것도 아니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