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지나야 알수있으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마이클) 궁금한게 있는데 일본은 왤케
- 11:08
- 조회 19
- 잡담
-
- 서쿠는 이제 더 주차권으로 전락하겠네
- 11:07
- 조회 24
- 잡담
-
- 서쿠 확실히 평 애매하거나 마이너한 영화는 도전도 안 하게됨
- 11:07
- 조회 13
- 잡담
-
- 걍 스쿠 서쿠 말고 전체 영화 일주일에 한번만 예매가능하게 해보지 아주그냥
- 11:06
- 조회 14
- 잡담
-
- 나는 걍 너바나 서쿠 해야지
- 11:06
- 조회 20
- 잡담
-
- 근데 승급포문제면....걍 ㄹㅇ 영화당 한번 허면 안되나? 스쿠 서쿠?
- 11:06
- 조회 27
- 잡담
-
- 아니 솔직히 프로모를 왜 관객이 머리 굴려가면서 참여할지 말지 고민해야돼 ㅠ
- 11:03
- 조회 57
- 잡담
-
- 마티슈프림 나름 기대작이었는데 스쿠 2000장도 아직 안 나간 거 보면
- 11:03
- 조회 69
- 잡담
-
- 이제 진짜 서쿠가 남는걸 볼수도있겠다
- 11:03
- 조회 56
- 잡담
-
- CGV <너바나 더 밴드> 6주차 포스터 증정 이벤트
- 11:02
- 조회 68
- 스퀘어
-
- 영화 재밌으면 주변사람들 보라고 추천하는거 때려쳐야지^^
- 11:01
- 조회 59
- 잡담
-
- 슈퍼걸 디바 상영관 아직 안나온 곳들 있는거 실화냐
- 11:01
- 조회 1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지류 굿즈가 갖고 싶다...
- 10:59
- 조회 40
- 잡담
-
- 슈퍼걸 이천싸다구
- 10:58
- 조회 133
- 잡담
-
- 씨집 쿠폰받으러 갔다가 봤는데 와씽 이거 뭐지
- 10:57
- 조회 131
- 잡담
-
- 근데 생돈박치기로 포인트 승급포 이벤트 없이 쌓으니까 더 괘씸함 ㅜㅋㅋㅋㅋㅋ
- 10:56
- 조회 29
- 잡담
-
- 애초에 걍 씨집은 쌩돈 벌고 싶고 그동안 vip들 무쿠 받아가는거 꼴뵈기 싫어서 인원줄이고 싶고 메박도 저렇게 되고 겸사겸사
- 10:53
- 조회 8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드라마 107에서 애비랑 카라듄 무기 고르던 사이에 빼꼼하고 눈치보는 애기 짤 있는 덬?
- 10:50
- 조회 5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보카탄 이 손짓이 너무 허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49
- 조회 14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난 그로구가 지금 포스 쓰는 방식이 넘 좋음
- 10:48
- 조회 1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