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주 : 너 헬멧 벗은적 있음 없음?있다고?응 너 만달로리안 아님 추방
한명 (이름 몰라서 ㅈㅅ) : 그 다크세이버 내꺼야 내놔!!널 없애주마
애비 : 헬멧 벗었냐고 처음에 물어보는데 대답 안하다가 용서해달라 하고 방법 묻고 그냥 떠남
그거 보는 나 : 너네 3명이서 뭐하냐..ㅋㅋ아니 자기들끼리 힘합쳐도 모자를 판에ㅋㅋ역시 사이비다
한명 (이름 몰라서 ㅈㅅ) : 그 다크세이버 내꺼야 내놔!!널 없애주마
애비 : 헬멧 벗었냐고 처음에 물어보는데 대답 안하다가 용서해달라 하고 방법 묻고 그냥 떠남
그거 보는 나 : 너네 3명이서 뭐하냐..ㅋㅋ아니 자기들끼리 힘합쳐도 모자를 판에ㅋㅋ역시 사이비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