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과그로구) 해외 그 포스터 아맥포로 배포하는 거 같은데 멋있음 ㅜ
무명의 더쿠
|
06-09 |
조회 수 277
https://x.com/i/status/2063994190522966375

디스이즈더웨이 박힌 것도 좋고 아맥포도 좋다
걍 이미지가 너무 예뻐 ㅠㅜ!!!! 개부럽다고 ㅜ

디스이즈더웨이 박힌 것도 좋고 아맥포도 좋다
걍 이미지가 너무 예뻐 ㅠㅜ!!!! 개부럽다고 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