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과그로구) 생선먹을때 쑥떡이 아직 애기는 애기라고 확 느꼈어
무명의 더쿠
|
10:25 |
조회 수 330
https://img.theqoo.net/nKSCHL
처음에 훔쳐온 생선 가시 잘 발라먹길래 오구오구 잘먹는다 이러고 봤는데 걸리고 나서 대놓고 먹는 생선은 저만큼 흘려서 아이고 애기야ㅠㅠㅠㅠ이러고 봤잖아ㅋㅋㅋㅋㅋ
처음에 훔쳐온 생선 가시 잘 발라먹길래 오구오구 잘먹는다 이러고 봤는데 걸리고 나서 대놓고 먹는 생선은 저만큼 흘려서 아이고 애기야ㅠㅠㅠㅠ이러고 봤잖아ㅋㅋㅋㅋㅋ
다음부터 생선 가시는 아빠한테 빼달라고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