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용병에 있는거 썼고
토큰샵(코인샵) 2000코인 있어서 부족해서 못사네..
블랙보조에 쓸거라 고확으로 사는것도 못해가지고ㅠ
얻을데 없는거 맞지?ㅠ
신입용병에 있는거 썼고
토큰샵(코인샵) 2000코인 있어서 부족해서 못사네..
블랙보조에 쓸거라 고확으로 사는것도 못해가지고ㅠ
얻을데 없는거 맞지?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6 | 06.25 | 22,16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7,14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4,292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886 | 잡담 | 헉 결계 레전 떴따 3 | 14:04 | 55 |
| 537885 | 잡담 | 챌린저 목표로 달리는 덬들 있어?? 장신구 어케맞췄어? 3 | 13:38 | 50 |
| » | 잡담 | 에디 에픽 잠재 주문서 어디 주는데 없나... 3 | 12:37 | 78 |
| 537883 | 잡담 | 챌섭 260 찍었는데 이제 뭐해...? 2 | 11:34 | 89 |
| 537882 | 잡담 | 메이린 170퍼정돈데 할만할까 2 | 11:33 | 66 |
| 537881 | 잡담 | 6차 솔 헤카테 먼저 해야함? 7 | 11:20 | 87 |
| 537880 | 잡담 | 어빌 반값은 예상했는데 미라클은 예상못함 1 | 11:15 | 61 |
| 537879 | 잡담 | 환산 배율 몇 퍼부터 도전해 보통? 4 | 11:07 | 45 |
| 537878 | 잡담 | 영화나온거 보려고 예매하는데 2명이서볼판이네 1 | 10:45 | 59 |
| 537877 | 잡담 | 근데 미라클 어디에 써야하지 8 | 10:43 | 80 |
| 537876 | 잡담 | 역시 미라클이었네 5 | 10:11 | 99 |
| 537875 | 스퀘어 | 썬메 (미라클타임, 어빌반값) 1 | 10:03 | 143 |
| 537874 | 잡담 | 챌섭 첫주 수로 맨날 잊어버림 | 10:02 | 27 |
| 537873 | 잡담 | 레전 996이면 그냥 씀?? 4 | 09:58 | 62 |
| 537872 | 잡담 | 이정도면 285 가능하지...? 1 | 09:55 | 45 |
| 537871 | 잡담 | 위시닉 210렙짜리 휴면이면 .. 풀릴일 없다고 봐야하나 ㅠ 1 | 09:12 | 70 |
| 537870 | 잡담 | 닉옥션 평소보다 비싸게 팔리고있다니까 2 | 07:04 | 161 |
| 537869 | 잡담 | 메이플 성별 다른 템도 입을수 있어?? 2 | 04:55 | 104 |
| 537868 | 잡담 | 더 강해지려면 무엇을 해야하는지 길을 잃었어 ... 2 | 03:01 | 159 |
| 537867 | 잡담 | 반대 성별 코디템 낄 수 있는거 ㄹㅇ 히트네.. | 01:50 | 1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