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에디 에픽 잠재 주문서 어디 주는데 없나...
99 3
2026.06.26 12:37
99 3

신입용병에 있는거 썼고

토큰샵(코인샵) 2000코인 있어서 부족해서 못사네..

블랙보조에 쓸거라 고확으로 사는것도 못해가지고ㅠ

얻을데 없는거 맞지?ㅠ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1 06.25 23,32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88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890 잡담 닉넴에 죤 횬 뎐 이런 이중모음 들어간거도 팔리나? 16:08 15
537889 잡담 미라클 때 하트 레전 가는건 괜찮아? 2 16:08 14
537888 잡담 챌섭 사파이어까지 찍으면 그 다음부터는 보상만 있고 강해지진 않는 거지? 2 15:47 26
537887 잡담 캐릭터 둥둥 떠있는 효과는 뭐야? 4 15:29 61
537886 잡담 닉네임 몇시에 마감되는게 좋아보여? 1 15:20 21
537885 잡담 악몽선경 영상보니까 마지막 보스도 알파벳 치기가있네..? 1 15:09 39
537884 잡담 레테 몬파고트임 15:06 42
537883 잡담 레테 재미는 모르겠고 편하긴 엄청 편하다 14:52 36
537882 잡담 헉 결계 레전 떴따 4 14:04 127
537881 잡담 챌린저 목표로 달리는 덬들 있어?? 장신구 어케맞췄어? 3 13:38 91
» 잡담 에디 에픽 잠재 주문서 어디 주는데 없나... 3 12:37 99
537879 잡담 챌섭 260 찍었는데 이제 뭐해...? 2 11:34 108
537878 잡담 메이린 170퍼정돈데 할만할까 4 11:33 98
537877 잡담 6차 솔 헤카테 먼저 해야함? 7 11:20 105
537876 잡담 어빌 반값은 예상했는데 미라클은 예상못함 1 11:15 80
537875 잡담 환산 배율 몇 퍼부터 도전해 보통? 4 11:07 59
537874 잡담 영화나온거 보려고 예매하는데 2명이서볼판이네 1 10:45 67
537873 잡담 근데 미라클 어디에 써야하지 9 10:43 97
537872 잡담 역시 미라클이었네 5 10:11 108
537871 스퀘어 썬메 (미라클타임, 어빌반값) 1 10:03 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