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펙업 안해서 데미안에서 영원히 멈춰있었는데 ㅋㅋㅋㅋ

어제 메카테보다가 보스 쉬워졌다는 사실을 알았고, 스펙업 안했다해도 3년간 쫌쫌따리 쎄졌으니 연모 함 해볼까하다 연모로 깼는데 그것도 클리어가 되더라고????
그래서 전부 연모로 풀도핑해가지구 깼다ㅋㅋㅋ 루윌은 노말 돌던 짬이 있어서 쉬웠는데 진힐라는 그래도 몇번 트라이한듯,,,
암튼 계속 숙제같은 기분이었는데 드디어 해방하게되어 너무너무 기뻐!!!

스펙업 안해서 데미안에서 영원히 멈춰있었는데 ㅋㅋㅋㅋ

어제 메카테보다가 보스 쉬워졌다는 사실을 알았고, 스펙업 안했다해도 3년간 쫌쫌따리 쎄졌으니 연모 함 해볼까하다 연모로 깼는데 그것도 클리어가 되더라고????
그래서 전부 연모로 풀도핑해가지구 깼다ㅋㅋㅋ 루윌은 노말 돌던 짬이 있어서 쉬웠는데 진힐라는 그래도 몇번 트라이한듯,,,
암튼 계속 숙제같은 기분이었는데 드디어 해방하게되어 너무너무 기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