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 스킬이던데 그냥 접속하자마자 켜놓으면 되는걸까? 아님 준극딜용스킬 같던데 준극딜 순간에 켜야하는거야?
잡담 솔헤카테 이 스킬 그냥 사냥할때 보스할때 쭉 켜놓으면돼?
9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0 | 06.25 | 20,14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3,51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9,65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869 | 잡담 | 반대 성별 코디템 낄 수 있는거 ㄹㅇ 히트네.. | 01:50 | 34 |
| 537868 | 잡담 | 이번 닉옥션 ㄹㅇ 미친듯 | 01:30 | 52 |
| 537867 | 잡담 | 하버맥 없이 레테 260 찍을 거면 닥 챌섭이지? 2 | 00:55 | 39 |
| 537866 | 잡담 | 카르마 블랙큐브 절망편 1 | 00:01 | 94 |
| 537865 | 잡담 | 이게뭐야..? 5 | 06.25 | 194 |
| 537864 | 잡담 | 나 메플 중독인듯 3 | 06.25 | 119 |
| 537863 | 잡담 | 코젬 포인트 개남아서 크오솔이나 강화할까 했더니 챌섭 미트라코젬 1.9억이네 1 | 06.25 | 61 |
| 537862 | 잡담 | 이적자 배율 244%면 트라이 할만하니 3 | 06.25 | 66 |
| 537861 | 잡담 | 보스 배율인데 뭐 먼저 도전해볼까? 1 | 06.25 | 58 |
| 537860 | 잡담 | 하루에 4소재씩은 하는데 에던vs트헌 1 | 06.25 | 55 |
| 537859 | 잡담 | 챌섭보상 플하 본캐 줄까 부캐줄까... 1 | 06.25 | 54 |
| 537858 | 잡담 | 앵컴 여기서 어케해야해?ㅠㅠㅠ 10 | 06.25 | 176 |
| 537857 | 잡담 | 이번 닉 옥션 뭔가 비싸다 | 06.25 | 53 |
| 537856 | 잡담 | 인구수 장난아니네 2 | 06.25 | 176 |
| 537855 | 잡담 | 와 레전결계 떴다 2 | 06.25 | 109 |
| 537854 | 잡담 | 이득충 영상올라왔네 ㄷㄷ 2 | 06.25 | 129 |
| 537853 | 잡담 | 에픽던전 이미 완료했는데 메포가 없어서 그냥 받았는데 보상받는거 추가로 돼??? 2 | 06.25 | 43 |
| 537852 | 잡담 | 아 후회된다.. 챌2,3갈껄 3 | 06.25 | 141 |
| 537851 | 잡담 | 악몽선경 열쇠 지키기 ㅈ같다 3 | 06.25 | 78 |
| 537850 | 잡담 | 월드펫 공유 해줬는데 줍기제외 캐릭마다 휴ㅐ줘야되는거 빡이다.. 2 | 06.25 | 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