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만점까지 찍었는데 고민이구만
잡담 챌섭 보상들 본캐에 쓰면 챌린저 어렵겠지...?
10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3 | 00:05 | 15,13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2,39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865 | 잡담 | 이게뭐야..? 4 | 22:47 | 85 |
| 537864 | 잡담 | 나 메플 중독인듯 3 | 22:44 | 61 |
| 537863 | 잡담 | 코젬 포인트 개남아서 크오솔이나 강화할까 했더니 챌섭 미트라코젬 1.9억이네 1 | 22:35 | 34 |
| 537862 | 잡담 | 이적자 배율 244%면 트라이 할만하니 3 | 22:11 | 43 |
| 537861 | 잡담 | 보스 배율인데 뭐 먼저 도전해볼까? 1 | 21:45 | 39 |
| 537860 | 잡담 | 하루에 4소재씩은 하는데 에던vs트헌 1 | 21:16 | 47 |
| 537859 | 잡담 | 챌섭보상 플하 본캐 줄까 부캐줄까... 1 | 20:56 | 44 |
| 537858 | 잡담 | 앵컴 여기서 어케해야해?ㅠㅠㅠ 10 | 20:50 | 123 |
| 537857 | 잡담 | 이번 닉 옥션 뭔가 비싸다 | 20:49 | 39 |
| 537856 | 잡담 | 인구수 장난아니네 2 | 20:47 | 129 |
| 537855 | 잡담 | 와 레전결계 떴다 2 | 20:40 | 81 |
| 537854 | 잡담 | 이득충 영상올라왔네 ㄷㄷ 2 | 20:38 | 97 |
| 537853 | 잡담 | 에픽던전 이미 완료했는데 메포가 없어서 그냥 받았는데 보상받는거 추가로 돼??? 2 | 20:32 | 37 |
| 537852 | 잡담 | 아 후회된다.. 챌2,3갈껄 3 | 20:21 | 112 |
| 537851 | 잡담 | 악몽선경 열쇠 지키기 ㅈ같다 3 | 19:56 | 71 |
| 537850 | 잡담 | 월드펫 공유 해줬는데 줍기제외 캐릭마다 휴ㅐ줘야되는거 빡이다.. 2 | 19:47 | 52 |
| 537849 | 잡담 | 복귀했는데 하드스우 더 복잡해진 것 같은데.. 1 | 19:42 | 65 |
| 537848 | 잡담 | 20분 꽉 채워서 잡는다 했을때 보통은 몇배율정도여야 해? 7 | 19:29 | 86 |
| 537847 | 잡담 | 카이 뭔가 복잡하다... | 19:27 | 22 |
| 537846 | 잡담 | 울티마 훈련일지에서 특수훈련은 어떤거 레벨업하는게 좋아?? 3 | 19:03 | 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