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나는 메이플 안하는 사람이고ㅠ
뭐 얘기하다가 지인이 메이플 요즘 하는데
챌린지 서버에서 280렙을 찍었다 라고 했는데
이게 혹시 엄청 높은거라던가 빡센거라던가 그런거야?
언제부터 했는지는 모르겠고 딱 저 얘기만 들었어!
우선 나는 메이플 안하는 사람이고ㅠ
뭐 얘기하다가 지인이 메이플 요즘 하는데
챌린지 서버에서 280렙을 찍었다 라고 했는데
이게 혹시 엄청 높은거라던가 빡센거라던가 그런거야?
언제부터 했는지는 모르겠고 딱 저 얘기만 들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