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이지대적자 드디어 잡았다
65 1
2026.06.25 01:11
65 1
본캐로 300%대 배율이었는데

패링 생소함 + 패턴공부 귀찮음 + 똥손이라 미뤘거든

그러다가 이번 챌섭에서 카이 잡아봤는데 나름 재밌더라고? 그래서 보약 끝나기 전에 각잡고 공부해서 잡았다!!!! 어제 잡았오ㅋㅋㅋㅋ

딜찍누 아니었으면 좀 어려웠을거같긴해

이젠 이지카링이랑 검마랑 하드세렌이다 뭐부터 하지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62 00:05 3,22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9,06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5,29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827 잡담 본섭에서 에픽던전 하마했으면 챌섭에서 하마 못 돌고 2 05:58 29
537826 잡담 보조무기 옵션 하고있는데 머 골라야해? 3 03:54 54
» 잡담 이지대적자 드디어 잡았다 1 01:11 65
537824 잡담 뉴비 우울하다... 1 00:55 118
537823 잡담 챌섭 길드마크 ㄹㅇ 밤티여서 당황했는데 00:44 98
537822 잡담 일리움 특수링 3렙 뭐받음?? 3 00:37 61
537821 잡담 이제 자리요 이런거 없어진 거 맞아? 3 00:37 97
537820 잡담 여명템에 663 토드 하는것보다 유잠+메멘토로 15퍼 노리면 되려나? 1 00:35 46
537819 잡담 레테 체급 괜찮은거 같음 00:24 44
537818 잡담 슈챌 선착순 오늘 끝나겠다 ㅋㅋㅋㅋ 1 00:21 88
537817 잡담 경험치 교환권 효율 렙 있어? 2 00:20 49
537816 잡담 하루에 몬파 5번 돌아도 익몬 경험치 받을 수 있어? 1 00:11 58
537815 잡담 노블 기다리다 죽겠음 06.24 29
537814 잡담 보스들 하향됐다던데 해방 난이도 얼마나 낮아진거야? 투력 어느정도여야 할까 12 06.24 111
537813 잡담 이지 칼로스 배율 350으로도 왜 빡센거니 1 06.24 49
537812 잡담 챌섭 기간 내에 285레벨 찍으려면 5 06.24 99
537811 잡담 주보 하루윌까지 간다고 했을때 뭐뭐 말하는거야??? 3 06.24 68
537810 잡담 5만점 넘겼다 6 06.24 140
537809 잡담 카이 3 06.24 105
537808 잡담 하드윌 엄청 쉬워졌다 2 06.24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