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챌섭 길드마크 ㄹㅇ 밤티여서 당황했는데
73 0
2026.06.25 00:44
73 0

어떤 사람이 문의하더니 밤티>좀나아졌지만배경있음>다시바뀌더니귀여워짐 으로 끝나서 개웃기다 어차피 길스가 중요한 거니까......,, 하고 흐린눈 하려했는데 다행이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27 00:05 2,03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8,35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2,90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825 잡담 이지대적자 드디어 잡았다 1 01:11 50
537824 잡담 뉴비 우울하다... 1 00:55 88
» 잡담 챌섭 길드마크 ㄹㅇ 밤티여서 당황했는데 00:44 73
537822 잡담 일리움 특수링 3렙 뭐받음?? 3 00:37 55
537821 잡담 이제 자리요 이런거 없어진 거 맞아? 3 00:37 76
537820 잡담 여명템에 663 토드 하는것보다 유잠+메멘토로 15퍼 노리면 되려나? 1 00:35 36
537819 잡담 레테 체급 괜찮은거 같음 00:24 34
537818 잡담 슈챌 선착순 오늘 끝나겠다 ㅋㅋㅋㅋ 1 00:21 69
537817 잡담 경험치 교환권 효율 렙 있어? 2 00:20 38
537816 잡담 하루에 몬파 5번 돌아도 익몬 경험치 받을 수 있어? 1 00:11 47
537815 잡담 노블 기다리다 죽겠음 06.24 24
537814 잡담 보스들 하향됐다던데 해방 난이도 얼마나 낮아진거야? 투력 어느정도여야 할까 12 06.24 88
537813 잡담 이지 칼로스 배율 350으로도 왜 빡센거니 1 06.24 40
537812 잡담 챌섭 기간 내에 285레벨 찍으려면 4 06.24 89
537811 잡담 주보 하루윌까지 간다고 했을때 뭐뭐 말하는거야??? 3 06.24 62
537810 잡담 5만점 넘겼다 6 06.24 121
537809 잡담 카이 3 06.24 94
537808 잡담 하드윌 엄청 쉬워졌다 2 06.24 82
537807 잡담 카이 깨니까 아버 두단계 프리패스다 거지같은 카이 06.24 35
537806 잡담 맨날 앵컴만 해서 하이마운틴 하려니까 어색해 1 06.24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