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하면서 본캐 바꾸게 돼서 닉 옮겨야하는데
레어닉이라 등록 수수료 크게 써야할 듯ㅠㅠㅠㅠㅠ
레어닉이라 등록 수수료 크게 써야할 듯ㅠㅠ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62 | 00:05 | 2,74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8,35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4,6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6,3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826 | 잡담 | 보조무기 옵션 하고있는데 머 골라야해? 3 | 03:54 | 28 |
| 537825 | 잡담 | 이지대적자 드디어 잡았다 1 | 01:11 | 57 |
| 537824 | 잡담 | 뉴비 우울하다... 1 | 00:55 | 97 |
| 537823 | 잡담 | 챌섭 길드마크 ㄹㅇ 밤티여서 당황했는데 | 00:44 | 82 |
| 537822 | 잡담 | 일리움 특수링 3렙 뭐받음?? 3 | 00:37 | 57 |
| 537821 | 잡담 | 이제 자리요 이런거 없어진 거 맞아? 3 | 00:37 | 84 |
| 537820 | 잡담 | 여명템에 663 토드 하는것보다 유잠+메멘토로 15퍼 노리면 되려나? 1 | 00:35 | 39 |
| 537819 | 잡담 | 레테 체급 괜찮은거 같음 | 00:24 | 36 |
| 537818 | 잡담 | 슈챌 선착순 오늘 끝나겠다 ㅋㅋㅋㅋ 1 | 00:21 | 74 |
| 537817 | 잡담 | 경험치 교환권 효율 렙 있어? 2 | 00:20 | 42 |
| 537816 | 잡담 | 하루에 몬파 5번 돌아도 익몬 경험치 받을 수 있어? 1 | 00:11 | 51 |
| 537815 | 잡담 | 노블 기다리다 죽겠음 | 06.24 | 25 |
| 537814 | 잡담 | 보스들 하향됐다던데 해방 난이도 얼마나 낮아진거야? 투력 어느정도여야 할까 12 | 06.24 | 95 |
| 537813 | 잡담 | 이지 칼로스 배율 350으로도 왜 빡센거니 1 | 06.24 | 43 |
| 537812 | 잡담 | 챌섭 기간 내에 285레벨 찍으려면 5 | 06.24 | 93 |
| 537811 | 잡담 | 주보 하루윌까지 간다고 했을때 뭐뭐 말하는거야??? 3 | 06.24 | 64 |
| 537810 | 잡담 | 5만점 넘겼다 6 | 06.24 | 129 |
| 537809 | 잡담 | 카이 3 | 06.24 | 97 |
| 537808 | 잡담 | 하드윌 엄청 쉬워졌다 2 | 06.24 | 85 |
| 537807 | 잡담 | 카이 깨니까 아버 두단계 프리패스다 거지같은 카이 | 06.24 | 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