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유선랜으로 하면 좀 쾌적해질까 했는데 그렇지도 않네
45 3
2026.06.24 13:31
45 3

보스할 때 렉이 하도 걸리니까 와이파이로 플레이해서 그런가 싶었거든

그래서 유선랜 물려서 보스 돌아봤는데 걍...똑같음 ㅠㅠㅋㅋㅋㅋㅋ

특이하게 음소거로 하면 렉이 안 걸리는데 난 다른 거 하면서 보스 도는 스타일도 아니라 의미가 없고...

이쯤되니 그냥 맥으로 플레이하는게 문제인가 싶긴 하다ㅎ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0 06.22 32,67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5,876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787 잡담 스블 개빡침ㅠㅠㅠ 16:31 7
537786 잡담 레테 기본헤어 성형 피부 셋다예쁘네 16:18 15
537785 잡담 이번에 닉네임 익스프레스도 해주면 좋았을텐데 2 16:12 33
537784 잡담 내일 닉 옥션 드릉드릉 15:52 30
537783 잡담 유튜브 보고 챌섭 장신구 여명셋으로 업글하려는데 6 15:45 58
537782 잡담 진 힐 라 못 잡 겠 어 50퍼에서 자꾸 실 패 한 다 8 15:26 59
537781 잡담 마을 하늘에 계속 빤짝이고 일렁이는이펙트 있는거 이벤트때문임? 1 15:21 27
537780 잡담 카이 패링 타이밍은 알겠는데 손이 안따라가 1 14:34 55
537779 잡담 스펙터 블래스트 삭제좀 1 14:31 63
537778 잡담 챌섭 인벤 칸 늘리는거 챌미션 선물 버튼 눌러서 받는거 맞아? 2 14:25 46
537777 잡담 하드/카오스 기준으로 듄켈이랑 가엔슬중에 뭐가 잡기 괜찮아? 3 13:49 63
537776 잡담 이번주 썬메 뭘까 2 13:42 77
537775 잡담 챌섭 진힐라 노블 받고 잡아도 상관업겟지? 1 13:38 37
» 잡담 유선랜으로 하면 좀 쾌적해질까 했는데 그렇지도 않네 3 13:31 45
537773 잡담 첫주 3만점 하고 싶은데 2 13:06 62
537772 잡담 복귀하려는 유전데 우리 서버 당 캐릭터 몇개 만들 수 잇어? 4 13:03 43
537771 잡담 레잠 2개 어디에 쓸 예정이야?? 7 12:14 99
537770 잡담 신캐나왔길래 오랜만에 메이플 켰는데 5 11:46 146
537769 잡담 하 똥컴 이지루시드에서 한계가 오네 11:45 36
537768 잡담 챌섭 일주일차 챌섭점수 공유해보자 15 11:44 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