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보다 어려워 쉬워? 노말기준!
잡담 메이린 보스 난이도는 어때???
2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5 | 06.22 | 18,68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1,44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6,223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709 | 잡담 | 어우 4석펫하다가 1석펫하려니까 역체감 미친다 | 13:25 | 0 |
| 537708 | 잡담 | 레테로 이지윌까지 돌아본 소감 | 13:01 | 35 |
| 537707 | 잡담 | 게으른 브론즈들 거수 3 | 12:30 | 68 |
| 537706 | 잡담 | 사냥 별로 안하고 행메라인에서 살거면 3석펫 굳이겠지? 4 | 12:19 | 73 |
| 537705 | 잡담 | 쿨 있는 같은 스킬을 두 키에 배치하는건 불가능하지...?? 1 | 12:14 | 48 |
| 537704 | 잡담 | 여명 직작이 더 싸긴 하다 1 | 11:56 | 83 |
| » | 잡담 | 메이린 보스 난이도는 어때??? | 11:47 | 21 |
| 537702 | 잡담 | 진힐라 진짜 편해졌다 | 11:36 | 47 |
| 537701 | 잡담 | 본섭 메소 챌섭으로 가져오려는데 2 | 11:27 | 85 |
| 537700 | 잡담 | 다들 챌섭 많이 키웠네.. 1 | 11:19 | 77 |
| 537699 | 잡담 | 카이 뭐 어느정도길래 계속 어렵다 말나오는거지 ㅋㅋ 7 | 11:12 | 111 |
| 537698 | 잡담 | 레테에 제네시스 패스 2 | 10:33 | 88 |
| 537697 | 잡담 | 카이 진짜 시러..... | 10:14 | 40 |
| 537696 | 잡담 | 요즘엔 260도 뉴비야?? 8 | 07:56 | 197 |
| 537695 | 잡담 | 이지 루시드 2페 꿀팁 있을까? 3 | 04:36 | 113 |
| 537694 | 잡담 | 다들 챌섭 1주차 보스 어디까지 깼어?(깰 예정이야?) 14 | 03:13 | 207 |
| 537693 | 잡담 | 미트라 노작(마법사꺼) 존버하면 싸질까?ㅜㅜ 1 | 03:05 | 90 |
| 537692 | 잡담 | 경뿌채널 ㅈㄴ웃겨 | 02:51 | 162 |
| 537691 | 잡담 | 카이 때문에 메이플 접고싶다.. 7 | 06.22 | 341 |
| 537690 | 잡담 | 유챔 마지막캐 보마 했는데 후회중 4 | 06.22 | 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