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살려줘 지금 계속 조금씩 성장하고 트라이하고 해서 이제 1페는 잘깨거든 1페 한 11-2분? 남았다할때 깨짐
2페가 진짜 눈물나 나 데카도 살아있어 근데 딜을 못해서 못깸 ㅠ 4줄 남기고 데카도 남기고 못깼어 시간부족
너무 돌아다니는데 딜 어케해야해? 제자리 묶는 스킬 같은 거 있어..? 영상 봤는데 다 그냥열심히 꽁무니따라다니라는거 같은데 꿀자리 같은거 없을까
직업은 호영이야!
2페가 진짜 눈물나 나 데카도 살아있어 근데 딜을 못해서 못깸 ㅠ 4줄 남기고 데카도 남기고 못깼어 시간부족
너무 돌아다니는데 딜 어케해야해? 제자리 묶는 스킬 같은 거 있어..? 영상 봤는데 다 그냥열심히 꽁무니따라다니라는거 같은데 꿀자리 같은거 없을까
직업은 호영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