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옛날... 데몬슬레이어 처음 나왔을때 재밌게 했었는데 스킬리셋인가? 한번 되고 나서 스킬 잘못찍고 그 이후로 안했거든..
오랜만에 하니까 바뀐게 너무 많아서 유투브를 봐도 무슨 말인지 모르겠더라고 ㅜㅜ
거의 솔플 위주로 할 것 같고 이동기!! 꼭 있으면 좋겠고 너무 어렵지 않은 직업..? 이면 좋겠어
부탁해....🥹
오랜만에 하니까 바뀐게 너무 많아서 유투브를 봐도 무슨 말인지 모르겠더라고 ㅜㅜ
거의 솔플 위주로 할 것 같고 이동기!! 꼭 있으면 좋겠고 너무 어렵지 않은 직업..? 이면 좋겠어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