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
잡담 작년에 리프 안 해서 날아간 캐 메애기 검색되네
17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2,9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7,021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716 | 잡담 | 15년도에 산 노트북으로 메이플 하고 있는데 5 | 14:14 | 47 |
| 537715 | 잡담 | 이런건 좀 즐길 사람만 하게해줘라 1 | 14:04 | 61 |
| 537714 | 잡담 | 아 아케인심볼 몰아주지 말걸...... | 13:54 | 46 |
| 537713 | 잡담 | 요즘 3석펫 비싼가? 2 | 13:36 | 52 |
| 537712 | 잡담 | 다들 처음에 진힐라 트라이 몇트만에 잡았었어? 3 | 13:33 | 36 |
| 537711 | 잡담 | 이번 3석펫 근데 너무 취향이야 2 | 13:26 | 84 |
| 537710 | 잡담 | 어우 4석펫하다가 1석펫하려니까 역체감 미친다 2 | 13:25 | 53 |
| 537709 | 잡담 | 레테로 이지윌까지 돌아본 소감 | 13:01 | 52 |
| 537708 | 잡담 | 게으른 브론즈들 거수 5 | 12:30 | 104 |
| 537707 | 잡담 | 사냥 별로 안하고 행메라인에서 살거면 3석펫 굳이겠지? 4 | 12:19 | 101 |
| 537706 | 잡담 | 쿨 있는 같은 스킬을 두 키에 배치하는건 불가능하지...?? 1 | 12:14 | 57 |
| 537705 | 잡담 | 여명 직작이 더 싸긴 하다 1 | 11:56 | 99 |
| 537704 | 잡담 | 메이린 보스 난이도는 어때??? | 11:47 | 22 |
| 537703 | 잡담 | 진힐라 진짜 편해졌다 | 11:36 | 52 |
| 537702 | 잡담 | 본섭 메소 챌섭으로 가져오려는데 2 | 11:27 | 96 |
| 537701 | 잡담 | 다들 챌섭 많이 키웠네.. 1 | 11:19 | 88 |
| 537700 | 잡담 | 카이 뭐 어느정도길래 계속 어렵다 말나오는거지 ㅋㅋ 8 | 11:12 | 141 |
| 537699 | 잡담 | 레테에 제네시스 패스 2 | 10:33 | 96 |
| 537698 | 잡담 | 카이 진짜 시러..... | 10:14 | 41 |
| 537697 | 잡담 | 요즘엔 260도 뉴비야?? 8 | 07:56 | 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