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 초기화 준걸로 야누스30 할지 고민중 지금 22인데 챌섭20권 쓰면 30이라고 존버중인데
무명의 더쿠
|
14:37 |
조회 수 39
챌섭 20 받은건 레테 본섭 오면 레테에 주고
본캐는 그냥 초기화해서 지금 30으로 올려버릴까ㅋㅋㅋㅋㅋ
5석펫 이거 너무 편한데 30이면 마뜨는 시간 없이 완전 제자리라ㅋㅋㅋㅋ
챌섭 20 받은건 레테 본섭 오면 레테에 주고
본캐는 그냥 초기화해서 지금 30으로 올려버릴까ㅋㅋㅋㅋㅋ
5석펫 이거 너무 편한데 30이면 마뜨는 시간 없이 완전 제자리라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