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에서 키 안 먹히는 거 렉이지?? https://theqoo.net/maplestory/4253072807 무명의 더쿠 | 14:28 | 조회 수 44 윌 이지모드 들어갔는데 채집키 눌러도 장소전환 안되다가 급 죽음 근데 윌 풀피됨 ㅎ 원래 죽어도 피 조금 차는 거 아닌가????? 아씨 이거 무슨 렉이 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