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dazedkorea.com/fashion/article/115/detail.do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여름, 태양 아래에 선 마마무 화사와 솔라.
HWA SA & SOLAR
2018/05/28
오늘 낮 기온 알아요? 29℃. 야외 촬영 괜찮았어요?
화사 요즘 날씨가 계속 오락가락했잖아요. 저는 오히려 쌀쌀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갑작스러운 더위가 반가웠어요. 덕분에 기분 좋게 촬영했어요.
솔라 경치는 물론 시설도 좋은 호텔이잖아요. 요즘 이런저런 일 때문에 정신없이 바빴는데 휴가 온 기분이 들어서 좋았어요. 도심 속 휴식처 같은 느낌요.(웃음)
촬영 중에 화사 씨가 지나가듯 여름을 좋아한다고 해서 안심했죠. 솔라 씨는 어때요?
솔라 저도 여름 좋아해요. 일단 옷을 간편하게 입을 수 있으니 편하잖아요. 휴가와 여행도 기다리고 있고요. 여름은 그냥 사랑입니다.(웃음)
화사 여름은 덥긴 하지만 모든 게 생기 넘치는 계절이잖아요. 살면서 강렬하게 남은 추억도 대부분 여름의 기억이거든요. 여름의 매력이 제게 스며든 것 같아요.
여름은 또 운동과 관리의 계절이죠. 운동 좋아해요?
화사 저는 운동 좋아하는 편이에요. 근데 이게 늘 시작이 어렵죠.
솔라 저는 관리도 관리인데, 허리가 안 좋아서 절실하게 필요한 상황이에요. 예전에는 귀찮고 싫었는데요, 몸이 변하는 걸 경험한 다음부터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솔라, 화사 씨처럼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가장 중요한 건 뭘까요?
화사 남들이 정해놓은 아름다움의 기준에 자신을 맞추지 않으면 좋을 것 같아요. 그 기준은 스스로가 정하는 게 더 멋지잖아요. 진짜 나다운 거. 그게 진정한 아름다움이라고 믿어요.
솔라 ‘생각’요. 평소 습관처럼 부정적인 생각을 하다 보면 얼굴이나 태도에 미묘하게 그런 모습이 나타나더라고요.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면서 살 순 없지만 의식적으로 노력하는 편이에요. 그러다 보면 외적인 것뿐 아니라 내면도 건강하고 아름다워질 수 있어요.
오늘 촬영 내내 다양한 스타일의 래시가드와 수영복을 입어봤잖아요. 그중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이 뭐예요?
솔라 마지막에 입은 게 제일 좋았어요. 블랙 컬러 홀터넥 톱과 하이웨이스트 레깅스요. 실용적이면서 건강한 느낌이 들어서요.
화사 개인적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적인 선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좋아하거든요. 아까 원피스 스타일 수영복 위에 짧은 바지를 입었을 때 딱 제 스타일이라 신났어요.
정말 곧 여름 휴가철이네요. 마마무는 여름에 가장 바쁘겠지만, 잠깐의 휴가가 생긴다면 뭐하고 싶어요?
화사 바다가 있는 휴양지라면 어디든지요. 한적한 바다를 앞에 두고 좋아하는 노래를 늘어지도록 틀어놓고 널브러져 있고 싶어요.(웃음)
솔라 우선 열심히 일하고요. 그럼 그런 날이 오겠죠.(웃음) 제가 워낙 여행도 좋아하고 새로운 거 보고 경험하고, 배우는 거 좋아해요. 어디든 새로운 곳으로 떠나고 싶어요.
https://m.youtu.be/UDA85mxXqrU
+인별
https://www.instagram.com/p/BjTiRovHbzj/
https://www.instagram.com/p/BjTiciUnyft/
https://www.instagram.com/p/BjTiihUHcsq/
https://www.instagram.com/p/Bjti7lunPb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