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스트림 관련 퀘가 사이드탭에 없는데..
소울스트림 자체는 찍어지거든?
그래서 지금 찍어놓긴 했는데..
판한테 가서 소울을 사라는데 난 판한테 말을걸면
지금은 바쁜 것 같다고 나오고 대화가 안대ㅠㅠ
메인탭도 퀘가 없고
사이드엔 고로퀘랑 붉은 인장 퀘 밖에 없는데..
뭐가 잘못된걸까? ㅠㅠㅠㅠ
소울스트림 관련 퀘가 사이드탭에 없는데..
소울스트림 자체는 찍어지거든?
그래서 지금 찍어놓긴 했는데..
판한테 가서 소울을 사라는데 난 판한테 말을걸면
지금은 바쁜 것 같다고 나오고 대화가 안대ㅠㅠ
메인탭도 퀘가 없고
사이드엔 고로퀘랑 붉은 인장 퀘 밖에 없는데..
뭐가 잘못된걸까?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