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무슨 얘기인가 싶겠지만 딜은 다른직업도 연구중이고 아직 비교도 안되고 하니까 감이 안오는것도 있고 솔직히 화법 데브 자체내에서 광역직업이라고 생각하는데 단일딜을 엄청 좋게 해줬을거 같지는 않음
난 솔직히 그전이 너무 안좋아서 사람들이 좀..흥분하는것도 없지 않을꺼라 생각함ㅠㅠ😭 풀세팅할때 쯤 되어봐야 알겠다싶어
근데 쾌적함이 진짜~달라졌어
일단 폭청분 하면 딜싸 거의 계속 돌아가고 분출 끊겼을때 붕뜨는 시간도 줄어들음
그리고 스킬 계속 날아가니까 걍 재밌고 조금만 기믹한다고 움직이면 강화 1스 말고 그냥 1스 날아가서 속터지는것도 없어져서 행복함
그냥 내가 생각한 화염술사는 이게 옳다는 느낌이야ㅋㅋㅋ
결론: 딜 아직 잘 모르겠고 쾌적함 아주 늘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