즌1 때 끝끝내 미러볼을 달지 못 했던 부캐가 신화를 먹음
근데 10성 암거나 박는건 결국 기억각인이 되서가 크잖음
신화는 신화끼리만 스왑되고 성능 확실한 거 아니면 초월도 나중엔 안 되니까 애매할거 같은디
어쨌든 시즌초 뻥투엔 신화만한 게 없으니 부캐고 걍 일단 박는게 낫나

룬은 이거
근데 10성 암거나 박는건 결국 기억각인이 되서가 크잖음
신화는 신화끼리만 스왑되고 성능 확실한 거 아니면 초월도 나중엔 안 되니까 애매할거 같은디
어쨌든 시즌초 뻥투엔 신화만한 게 없으니 부캐고 걍 일단 박는게 낫나

룬은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