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이 들어가면 순식간에 브레이크 걸고 나오고 두번째 꿈은 스킵되니까 뭐 보라 장판 깔릴 일 자체가 없던데
징 받은 분이 뒤로 물러나거나 (이미 좀 멀찍이 있어서 징 받은 건데도) 가만히 그 자리 서서 나머지가 제쪽에 오길 기다리면
근딜, 탱들이 뛰어가는 도중에 장미 가로채게 되서 우왕좌왕하다가 결국 한 명 못 들어오는 일이 꽤 생기더라구
이번주도 포털 이동 전 복도에서 붙어서딜 중앙4인꿈 이렇게 챗했는데도 나랑 서큐 끼고 반대편 있는 분이 징 생기자마자 물러나서 내가 뛰어가다 결국 장미 맞고 본인만 못 들어왔거든
그래도 뭐 딜찍으로 걍 깨지기는 했는데 끝날때 나한테 좀 뭐라해가지고.. 내가 간과한 뭔가 있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