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과금러라 본캐도 풀셋으론 5차 뿐이거든 이번에 또 맞춰줄 수 있을지 모르겠고
부캐들한테도 직접 투자는 못 해줘서 본캐 잉여 상자 생기면 넘겨주는 것 말고는 모패만 계속 사면서 캐샵포 같은걸로 내실 보충해온 정도라..
둘째 남캐 (심지어 바로 며칠 전까지 여환&직변 고려중이었음) 가 본캐보다도 이번께 더 잘 어울리는거 같아서 너무 고민되 ㅋㅋㅠ
재봉패키지를 부캐 사주면 본캐는 못 사니까.. 이번 전압 몬생겻다고 생각했는데 인게임 느낌은 또 전혀 다르네 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