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거 서버 공유니까 부캐로 해도 되는거지? 부캐 멘스미느라 본캐 접속을 거의 안했더니 완전 까먹고 있었어;;ㅋㅋㅋ
근데 진짜 애매하게 1분씩 걸려서 넘 귀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