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화법 이번 패션무기 좀 맘에 들어 https://theqoo.net/mabinogi/425839835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88 근데 1/2파트 염색 다르게 했다가 조금 당황함리블로 하니까 괜찮음ㅋㅋㅋ 애기 드래곤이 나 쳐다보는거같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