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뻥투 8.6인데 뭔가 힐량 안나오는거 같아서
다시 초월 박아서 쓸까해서 잠궈두긴 했는데
8성룬 필요없나 다시 갈갈해 ??
+
힐러하는 애들아
가호+ 새로나온거 어떤거같아?
서약 빼고 가호로 장신구에 박아놓긴했는데
다시 초월 박아서 쓸까해서 잠궈두긴 했는데
8성룬 필요없나 다시 갈갈해 ??
+
힐러하는 애들아
가호+ 새로나온거 어떤거같아?
서약 빼고 가호로 장신구에 박아놓긴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