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시즌제 게임이 처음인데 원래 전시즌꺼 다 의미없게 만들고 그래?
무명의 더쿠
|
16:58 |
조회 수 383
진짜 모비 욕하는거 아니고 궁금함
시즌제가 있는 게임자체가 처음인데 난 시즌1 > 2로 넘어가면 시즌1에 무언가 추가되거나 느낌이 달라지는거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업데이트 적혀있는거보면 시즌1에 한것들 너프하거나 사라지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느낌을 받고있는데...(과금이 들어가는 부분이든 아니든)
원래 이런것임? 난 모비 시즌1 중간에 들어와서 시즌0에서 넘어올때 어땟는지몰라